본문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경영이념

맘스맘은 국내외 150개 유아브랜드와 함께 하는 유아 전문 멀티샵입니다.
Home맘스맘 스토리경영이념
페이스북 연동하기 트위터 연동하기 url 복사하기
  • 고객중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상품구색, 품직, 가격, 장소, 방식으로 전달하여야 한다.
  • 변화와 혁신끊임없는 업무개선과 자기계발을 통하여 동업계 최고의 매출과 수익률을 추구한다.
  • 신의 원칙기업이융은 참여자(투자자, 종사자)에게 공정하게 분배할 것이며 나아가서 사회에 공헌한다.
  • 2012 현재 맘스맘에서 구매하신 회원님 수는 300,000명을 넘어섰습니다.
  • 전문인터넷쇼핑몰(유아복/유아용품/장난감) 중에서 선두를 다투고 있습니다.
  • 300py규모의 본관, 신관 2개동의 전시매장을 고양시에 개점하여 단위당 매출 전국최고를 자부합니다.
  • 구성원 모두가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급유아복 업체 "쇼콜라, 알루앤루, 오시코시, 카터스 등이 “상설할인&정상”으로 입점되어 있으며 유명 수입브랜드와 기타의류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변화하는 유통환경을 직시할 줄 알며 이에 적절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생활 Needs를 정확히 읽고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것을 뜻합니다)
  • "맘스맘"이라는 브랜드로 전국에 새로운 개념의 수평적 협력체인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체인점과 본점이 공생공존 하여야 한다는 相生을 기업정신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