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맘스맘에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문의 주세요.
Home고객센터보도자료
페이스북 연동하기 트위터 연동하기 url 복사하기
보도자료 세부내용
맘스맘, 동반 성장 위한 `가맹점 간담회` 성료 2014-10-24
출산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은 지난 15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보령빌딩에서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위한 '맘스맘 가맹점 간담회 및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맘스맘은 지난해부터 중소기업 유통 채널 상생 프로젝트 ‘Let’s go momsmom!’을 진행하고 있으며, 2달에 한 번씩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간담회 및 수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는 전국 32개 가맹점과 맘스맘 실무 책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의견과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본사와 가맹점간의 파트너십 증진을 위한 대화의 장이 마련됐다. 또, 보령메디앙스를 비롯해 콤비, 포브, 페도라 등 약 30여개 유아용품 업체가 참여한 브랜드 수주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맘스맘 관계자는 “맘스맘은 2013년부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가맹점 개설 및 관리를 위해 공정위의 표준 가맹계약 변경과 가맹점 교육, 상품 정보 등의 공유를 위한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며 "주요거래선 신제품 및 행사상품, 신규입점 브랜드의 폭 넓은 상품 제안으로 상품MD의 차별화 및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슈퍼바이저, SNS 등 본사와 가맹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채널을 폭넓게 활용해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 붙였다.
이전글 맘스맘, 육아용품 최대 80% 할인 `베이비페어` 진행
다음글 맘스맘, 11월 `블랙 맘스맘 데이` 진행

목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