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맘스맘에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문의 주세요.
Home고객센터보도자료
페이스북 연동하기 트위터 연동하기 url 복사하기
보도자료 세부내용
맘스맘, 육아용품 최대 80% 할인 `베이비페어` 진행 2014-10-13
출산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은 오는 12일까지 일산본점에서 유모차·카시트 외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맘스맘 베이비페어'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콤비'(Combi), '리안'(RYAN) 유모차를 할인해 기존의 박람회들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유모차, 카시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소르베베 유모차 걸이를 증정한다. 

찬바람 부는 계절을 대비해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카터스, 오시코시 등 유아의류 브랜드의 가을·겨울 이월상품대전에서는 최대 80%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바운서 모음전'과 '워머/유모차 커버모음전'을 통해 직접 제품을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더불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맘스맘 통합회원 중 육아수첩을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앙코 배넷저고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앙코 세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맘스맘 마케팅 관계자는 "맘스맘 베이비페어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맘은 물론, 겨울 준비를 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혜택은 물론 다양한 체험기회를 부여하는데 중심을 뒀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맘스맘, 다이치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체험단 모집
다음글 맘스맘, 동반 성장 위한 `가맹점 간담회` 성료

목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