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앙코스토리

’앙코’는 아기를 사랑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맘스맘에서 사는 코알라입니다.
Home앙코스토리앙코이야기
페이스북 연동하기 트위터 연동하기 url 복사하기

Angko story

앙코는 Angel(천사)의 뜻을 가진 불어 ‘ange(앙쥬)’와 ‘koala(코알라)’의 합성어로, 소중한 우리 아기를 지켜주는 ‘수호천사 코알라’ 라는 의미입니다.

코알라는 매우 작고 미숙한 상태로 태어나 엄마의 육아주머니에서 6개월 동안 자라고, 다시 6개월 동안은 엄마가 업어서 키웁니다. 이 때 천연 항균 성분으로 면역력 강화와 질병 치료에 탁월한  ‘유칼립투스’ 나뭇잎 먹는 법을 새끼에게 알려 줍니다. 이렇듯 태어난 지 1년이 지나야 비로소 혼자 다니며 스스로 먹을 수 있는 코알라는 포근한 엄마 등에 업혀 자라 성인이 되는 우리 인간과 매우 비슷합니다.앙코는 코알라 같은 강한 모성애로 아기들을 사랑하고, 코알라가 유칼립투스 나무로 새끼의 건강을 지키듯 사랑하는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자연에서 원료를 찾으며 환경을 지키는 브랜드입니다.

앙코는 아기를 사랑합니다.

앙코 이미지

이 세상에 태어난 아기들은 모두 소중하며, 사랑받아야 하는 존재입니다. 앙코는 사랑스러운 아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육아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앙코의 모든 제품에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무첨가하고, 앙코 브랜드를 크게 명기하여 앙코 브랜드가 있는 제품은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앙코는 사랑스러운 아기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제품에 신뢰를 담아 엄마들에게 제공합니다.

앙코는 환경을 보호합니다.

앙코 이미지

앙코는 원료부터 제품 사용 후 버려지는 용기까지 자원낭비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환경보호에 기여합니다.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원료만을 기본 재료로 활용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제품 리필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앙코는 ‘자연과 더 가까운, 자연과 더 닮은’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앙코는 ‘맘스맘’에서 삽니다.

앙코 이미지

앙코는 ‘아기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뜻하는 ‘맘스맘’에서 삽니다. 아기를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상품 하나하나 아기에게 필요한 최고의 것을 엄마들에게 제공하는 공간이 ‘맘스맘’입니다. 자연에서 원료를 찾고 환경을 보호하여 사랑스럽고 소중한 우리 아기를 지켜주는 수호천사 ‘앙코’가 엄마의 마음  ‘맘스맘’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